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 지지선언 > 언론보도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 지지선언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어련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 21-05-06 23:34

본문

3일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관계자들이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앞줄 가운데)를 지지하며 당선 다짐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염태영 최고위원후보 선거캠프) 

(경기=NSP통신) 조현철 기자 =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 및 회원들이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후보(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대표회장, 수원시장)를 지지하면서 염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임원진은 3일 수원시청을 방문해 염 후보에게 지지선언을 전달하고 다양한 영유아교육 관련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최효숙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장은 “코로나19 관련 어린이집 운영비 긴급지원, 원아 및 보육교사용 마스크 배부 등 염태영 시장은 항상 시민과 어린이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시정을 펼쳤다”면서 “염태영 시장이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으로 당선돼 중앙정치가 항상 국민과 영유아 보호를 최우선 가치를 두는 정책을 희망한다”며 지지 이유를 밝혔다.

염태영 최고위원 후보는 현 3선 수원시장으로 전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대표회장을 겸하고 있으며 문재인정부 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 노무현 대통령시절 청와대 비서관과 문재인 대통령 직속 일자리위원회 위원을 역임했다.

 

NSP통신 조현철 기자 hc1004j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