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인사말
사단법인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제2대(구13대) 회장 장경임입니다.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는 올해로 31주년을 맞이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단체입니다.
지난 2022년에는 사단법인으로 출범하였으며, 그동안 보육사업의 전문지식 및 기술의 개발과 보급, 어린이집의 균형적인 발전, 어린이집 간의 정보교류 및 유대강화, 보육교직원의 권익옹호와 복지증진을 위해 경기도 보육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보육의 질적향상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해 왔습니다.
역대 회장님들의 헌신과 사명감이 있었기에 숱한 어려운 환경과 여건 속에서도 자존감을 가지고 발전해 왔습니다. 이를 계승하여 열정 가득한 봉사정신으로 함께 소통하고 배려하며 연합회를 더 강하고, 더 유연하고, 더 당당하게 빛나는 단체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봄에 꽃만 피는 것이 아니라 열매도 맺습니다.
지금은 비록 힘들고 어려운 보육현장 이지만 우리 사랑하는 영유아들을 위해 자긍심과 사명감으로 조금만 더 힘을 내어 설레고 희망찬 보육현장으로 함께 만들어 나아갑시다.
존중받는 영유아
위풍당당한 보육교직원
경쟁력 있는 어린이집
함께하는 열린 연합회
보육교직원들이 긍지를 가지고 영유아 보육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여건을 조성하고 아이·교사·원장·학부모가 다 함께 웃을 수 있는 보육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본회는 영유아보육법 제5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사)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로서, 경기도 내 보육시설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경기보육의 질적향상을 도모 하며,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 여건 조성을 통하여 경기보육의 발전에 기여 할 것 을 목적으로 설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