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인사말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HOME


회장인사말

사단법인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제2대(구13대) 회장 장경임입니다.

사단법인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는 올해로 31주년을 맞이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단체입니다. 

지난 2022년에는 사단법인으로 출범하였으며, 그동안 보육사업의 전문지식 및 기술의 개발과 보급, 어린이집의 균형적인 발전, 어린이집 간의 정보교류 및 유대강화, 보육교직원의 권익옹호와 복지증진을 위해 경기도 보육인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보육의 질적향상을 위해 많은 기여를 해 왔습니다.

역대 회장님들의 헌신과 사명감이 있었기에 숱한 어려운 환경과 여건 속에서도 자존감을 가지고 발전해 왔습니다. 이를 계승하여 열정 가득한 봉사정신으로 함께 소통하고 배려하며 연합회를 더 강하고, 더 유연하고, 더 당당하게 빛나는 단체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봄에 꽃만 피는 것이 아니라 열매도 맺습니다. 

지금은 비록 힘들고 어려운 보육현장 이지만 우리 사랑하는 영유아들을 위해 자긍심과 사명감으로 조금만 더 힘을 내어 설레고 희망찬 보육현장으로 함께 만들어 나아갑시다.

존중받는 영유아
위풍당당한 보육교직원
경쟁력 있는 어린이집
함께하는 열린 연합회

보육교직원들이 긍지를 가지고 영유아 보육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여건을 조성하고 아이·교사·원장·학부모가 다 함께 웃을 수 있는 보육환경을 구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함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단법인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본회는 영유아보육법 제53조에 의거하여 설립된 (사)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로서, 경기도 내 보육시설들의 권익을 대변하고, 경기보육의 질적향상을 도모 하며, 자녀를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 여건 조성을 통하여 경기보육의 발전에 기여 할 것 을 목적으로 설립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