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어련, 경기도와 상생협약 체결 > 언론보도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경어련, 경기도와 상생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어련 댓글 0건 조회 793회 작성일 21-05-07 10:38

본문

경기도(도지사 이재명)와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회장 김경숙)가 투명한 어린이집 회계운영을 통해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 조성에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는 경기도와 4월 9일 도청 상황실에서 공정한 보육정책 실현을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


155485937331.jpg


협약은 경기도와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가 함께 협력해 아이들은 즐겁고보호자는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는 공공 보육환경을 조성한다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에 경기도는 저 출산 극복과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조성을 위해 보육교직원 처우개선어린이집 운영여건 개선부모교육 등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위해 노력한다고 밝혔다.

또한 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는 어린이집 운영의 신뢰받는 보육서비스 제공을 위해 경기도 어린이집 관리시스템’ 도입에 적극 노력하며 공정하고 새로운 경기도 육아정책의 성공을 위해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재명 지사는 도정을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도민들이 과연 돈을 제대로 쓰고 있나라고 하는 질문에 답을 해야 한다며 민심을 존중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그러려면 예산집행 과정에 투명성이 보장되어야한다고 말했다.

김경숙 경기도어린이집 연합회장은 경기도 회계프로그램 도입 외에도 여러 가지 정책들이 있다면 적극 협조할 것이라며 경기도의 부모님아이들교직원만큼은 지원이 왜 들어가는지 알고 행복한 보육인들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에디터 | EK(주)_월간유아 박희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