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경어련 제1·2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경어련 댓글 0건 조회 900회 작성일 23-03-31 10:47본문
2023년 경어련 제1·2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일 시 : 2023. 3. 28.(화) 오후 2시 ~ 4시
○ 장 소 :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 3층 대강당
◇ 주요내용
(사)경기도어린이집연합회(이하 경어련) 제1·2대 회장 이취임식이 3월 28일(화)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 3층 대강당에서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임종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위원장),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조용호, 서성란 부위원장과 다수의 도의원, 방세환 광주시장, 경기도 지주연 여성가족국장, 다수의 광주, 하남 시의원과 김경숙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장 등 많은 유관기관 내빈들 및 경어련 회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축하공연, 내빈소개, 공로패수여, 이임사, 연합회기 전달, 취임사, 임명장 수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제1대 유미영 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회장직을 수행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신 이사님들과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특히 사단법인 설립에 회원 여러분들이 믿고 따라와 주어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취임하는 장경임 회장님을 도와 백의종군하며 열심히 돕겠다”고 말했다.
제2대 장경임 회장은 취임사를 울림과 간절함으로 시작하여 “존중받는 영유아!, 위풍당당한 보육교직원!, 경쟁력 있는 어린이집!, 함께 일하는 열린 연합회!를 만들 것이며, 경기도 모든 보육주체들이 함께 행복해지길 소망하며 앞장서서 일하겠다”고 밝히며,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경기도의 희망보육이 펼쳐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부탁했다.
취임사 후 2대 회장 임기를 시작하며 보육인과 보육을 사랑하는 귀한 분들의 마음을 모아 총 10,120,000원의 성금을 ‘경기사랑의열매’ 사회공헌팀 강성훈 팀장에게 전달했다. 기탁된 성금은 코로나 판데믹 상황의 장기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경기도내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어려움 극복에 사용될 예정이다.
경기도 김동연 도지사는 동영상 축사를 통해 “이임하는 유미영 회장의 노고와 그간의 수고에 격려를 보내며, 취임하는 장경임 회장이 경기도 보육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이임회장과 취임회장에게 축하의 말을 건넸다.
또한 아이⦁교사⦁부모 보육의 세 주체가 골고루 행복한 상생의 환경을 만들고, 급변하는 보육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니 힘내라고 격려의 말을 덧붙였다.
이어서 임종성 국회의원과, 방세환 광주시장, 조용호 경기도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부위원장, 김경숙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의 감사와 격려의 축사가 이어졌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영유아보육에 헌신하고 경기도 보육발전에 기여한 경어련 8명의 전임 임원에게 경기도지사의 감사패가 수여되었고, 경어련은 경기보육발전에 공로가 있는 유의동 국회의원, 임종성 국회의원, 김재균 경기도의회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위원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경어련 감사, 이사 15명에게 감사패를, 계속해서 제2대 감사 및 이사 47명에게 임명장을 전수했다.
대한민국의 영유아의 미래는 바로 경기보육인들의 손에 달려있기에 경어련 구성원 모두가 함께 하나되어, 경기도가 선도하는 희망보육의 미래를 향해 힘찬 도약을 다짐하며 성황리에 이날 행사를 성료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